정사무엘 단장, 에콰도르 정부표창 양국 문화외교 기여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gallery

언론보도

정사무엘 단장, 에콰도르 정부표창 양국 문화외교 기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55회 작성일 21-02-15 17:30

본문

한문화외교사절단 정사무엘 단장이 에콰도르 정부로부터 양국 문화교류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15일 에콰도르 대사관에서 표창을 받았다.

 

조니 레이노소 바스케즈(Jhonny Dagoberto REINOSO VASQUEZ) 에콰도르 대사대리는 정사무엘 단장을 대사관으로 초청해 양국의 문화외교에 기여한 공로를 축하하며 감사장을 전달했다.

 

대사대리는 "에콰도르 정부대표단과 문화교류 핵심인물들이 방한했을 때 정 단장의 양국 문화교류를 위한 노력으로 큰 도움을 받았기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감사장을 받은 정 단장은 "세계 각국의 대통령 및 장관급 의전을 맡아 문화외교에 앞장서는 한문화외교사절단은 앞으로도 양국문화교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코로나 바이러스가 종식되면 중남미 중에 가장 먼저 에콰도르를 방문하여 양국의 문화교류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사무엘 단장은 한문화진흥협회 기획실장(부회장겸)을 겸하고 있으며, 해마다 한국과 수교한 국가의 공식행사 및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로 11길 54, 2층 TEL : 02-588-1021~2 FAX : 02-588-1019
Copyright © 한문화진흥협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