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화외교사절단 안내 및 예우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gallery

공지사항

한문화외교사절단 안내 및 예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2건 조회 22,495회 작성일 12-04-04 14:05

본문

1334298236.bmp

 

 

 

한문화외교사절단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 한문화외교사절단  "한문화외교사절단 신청" 에 들어 가셔서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가입시 협회 이사회에서  1차 서류 심사 2차면접 통해 선발되고 최종 글로벌리더 교육을 이수한자로 최소 의전 및 문화외교 활동을 수료한 자에 한하여 문화외교관 임명장과 뱃지가 지급됩니다.

 

 

한문화외교사절단은 어떤 단체인가요?

 

한문화외교사절단은 국내에 있는 주한 대사관, 외교사절, 외국인에게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

한국의 이미지 제고와 국가의 가치 증진에 기여하는 단체입니다.

간접적인 한국의 정보를 온라인을 통해 알리는 단체가 아니라, 직접적인 한국의 문화를 알고 느끼며,

세계에 진정한 한국의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입니다.

각 국을 대표로 대한민국에 위치한 주한 외교사절을 대상으로 우리나라의 격을 높이고, 이미지를 증진 시킬 수

있도록 활동하는 단체이므로 우리 문화에 대한 자부심과 애국심으로 가득찬 청년들이 한층 더 성숙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를 제공하는 단체입니다.

몇몇 검증을 통하여 위와 같이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을 지닌 분들로 하여금 "문화외교관"로서 국격을 높이는,

세계의 VIP에게 당당히 한국을  알리는 한문화외교사절이 되도록 지원하는 단체입니다.

 

 

 

한문화외교사절단에 가입시 혜택이 있나요?

 

현재 한문화외교사절단은 문화체육관광부 법인 "사단법인 한문화진흥협회"의 산하 단체로 활동시에

협회나 주한 대사관 또는  참여 국가 및 지자체로 부터 감사장 및 표창을 받습니다. 또한 모든 한문화외교사절단

요원은 문화외교 의전 수료증 문화외교관 인증서를 받습니다. 

앞으로 한문화외교사절단은 경쟁력있는 공공외교, 문화외교를 이끌어 나가는 단체로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교류 단체가 될 것입니다. 


1. 본 인증서 및 대사관 감사장 등은 사절단 여러분의 미래 계획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한문화외교사절단 인증서, 의전 및 문화외교 교육 수료증, 뱃지, ID 카드, 다이어리 등의 제공과 더불어 GLOBAL EVENTS, MEETING, CONFERENCE 등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를 최우선으로 드립니다. (요원 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


1374827919.jpg


3. 한문화 외교사절단은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정되는 요원으로 운영되어 다양한 사회적 교류로 좋은인연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별도의 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회에 진출하여서도 지속적으로 교류하는 커뮤니티가 형성 됩니다.

 

4. 한문화 외교사절단 요원께서는 해외로 진출 시, 관련 대사관과 적극적인 관계설정을 지원합니다. 또한, 해외파견 및 교류에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5. 한문화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모든 행사에 VIP로 초대하며, 한문화외교사절단 요원의 연인이나 가족을 초청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한문화외교사절단 회원분들이 이용하는 카페입니다. 

 

합격된 요원은 필수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비합격자께서는 VIP들의 이동 또는 집결 및 행사장 등의 비밀유지를 위하여 공개할 수 없음을 알려드리오니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합격된 요원께서는 그간의 협회 행사 내용 및 사진도 둘러보시고, 새로운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afe.naver.com/kcdm  (누구나 가입하여 KCDM 활동을 확인할 수 있음)

 

facebook.com/korculture  (한문화외교사절단 페이스북)

 

1369969568.jpg

 


1422263501.jpg


1452239890.jpg 

 (활동 우수자 및 임원에 한하여 더블유타임즈 웹사이트 인터넷 뉴스와 매거진에 기재합니다. 더블유타임즈는 구글과 뉴스제휴로 세계 100여개국에 뉴스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concept님의 댓글

concept 작성일

그누보드5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로 11길 54, 2층 TEL : 02-588-1021~2 FAX : 02-588-1019
Copyright © 한문화진흥협회. ALL RIGHTS RESERVED.